- 접수방법
-
- 고용24 지원
- 팩스 지원 031-668-8419
- 이메일 지원 sinwootech124@hanmail.net
- 제출서류
- 이력서
- 채용문의
- 031-665-8418
Recruit
당신의 합류는 신우이엔지를
더욱 젊고 강하게 만듭니다.
열정과 도전정신으로
지금 바로 지원하세요.
work with us
지금 바로 지원하세요!
work & culture
우리가 일하는 방식
멀리서도 편하게!
기숙사 지원으로 멀리서
출퇴근 안해도 편하게 출근 가능
식사제공 (중,석식)
직원들이 편하게 식사를 해결하고
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
4대보험은 당연히!
안정적인 사회보장 혜택을 제공하여,
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
Receipt information
접수안내
안내사항
※ 내국인 구인 노력기간 이후 외국인 고용허가제 채용 예정
※ 당사는 자사 이력서, 기초심사자료 등 채용심사 서류에 직무수행과 무관한 구직자의 개인정보*를 포함하지 않습니다.
(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4조의3)
*구직자 본인의 용모·키·체중·출신지역·혼인여부·재산, 구직자의 직계 존비속 및 형제자매의 학력·직업·재산 등 개인정보 수집 금지
※ 당사는 채용 확정 후 불합격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면 14일 이내에 반환합니다. 이 때 우편발송 요금 등 반환 소요 비용은 당사 부담이 원칙입니다.
(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)
* 반환청구 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의 기간의 범위에서 당사가 정한 기간으로 함.
(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조)
※ 당사는 채용서류 반환청구 기간이 지난 경우 채용서류를 모두 파기합니다.
(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)